로그인을 해주세요.

채용공고

우마가 큰 터에 군을 동원하는

작성자 >
test
등록일 >
24-12-04 15:39
조회수 >
9

권위주의시대, 군사정권에서 악용됐던 '계엄령'에 대한 국민적인트라우마가 큰 터에 군을 동원하는 비상카드를 꺼내든 것에 여론도 등을 돌리고 있기에 윤 대통령의 입지는 좁아들 수밖에 없다.


비상계엄이 몰고온 격랑은 고스란히 경제 불확실성을 키운다는 점에서 파장이 크다.


국민의트라우마(trauma) 유발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것이다.


계엄군이 국회 경내에 진입했다.


해당 의사는 “과거 군사정권을 직접 경험한 바 있는 기성세대는 오랜트라우마가 되살아나는 경험을 했을 것”이라며 “직접 경험하지 않은 사람들도.


이날 국민의힘에 따르면, 김 의원은 이날 비공개 의원총회 발언자로 나서 "우리가 지금 진영 얘기만 하는데, 왜 국민 얘기는 안 하나"라며 "계엄령에트라우마가 있는 국민들의 분노와 불만에 대해서 왜 우리가 얘기하지 않고 있느냐"고 지적했다.


이어 "어제 들어온 공수부대는 시민들한테 죄송하다고 인사를 하고.


특히 버스 기사들의트라우마와 스트레스는 상상 이상이다.


지난해 버스 사고 치료비로 쓰인 보험금은 서울에서만 총 111억 8000만 원에 달한다.


44%가 경상 치료였고, 그 가운데 절반 이상이 한방 치료비로 나갔다.


양방 치료비는 줄어드는 추세인데 한방 치료비는 10년 사이 네 배 이상 늘었다.


광주·목포·해남·순천·광양·여수YMCA는 공동명의의 ‘시국 성명서’를 내고 “국회는 주권자인 국민에게 총을.


주 후보는 "계엄령 선포는 다시는 기억해 내고 싶지 않은 전 국민적트라우마를 다시 건드린 행동"이라며 "대통령을 비롯한 책임자들의 사퇴 또는 탄핵 절차를 통해 응분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기도의사회장인 이동욱 후보는 "윤석열 정권이 지난 2월 발령한 의료 농단 계엄령과 의대생, 전공의에.


오히려 모두가 가족에 대한 콤플렉스나트라우마가 있을 테죠.


'대가족'은 그러한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의 형태를 되짚어보는 작품, 지금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가족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 영화 '변호인'을 시작으로 '강철비' 시리즈까지.


언제나 새로운 장르로 우리 사회에 필요한 이야기를 전달해 온 양우석.


작품은 인명을 구하는 직업에 대한 사명감으로 5년 연속 전국 소방서 구조 대상자 구출 횟수 1위를 자랑하는 베테랑 구조반장 진섭(곽도원)과 구조대장 인기(유재명)가 이끄는 소방대원들 그리고 화재 진압 중 사고로 친한 형이자 선배인 용태(김민재)를 잃은 후 극심한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신입 소방관 철웅.


“극 중 캐릭터들처럼 많은 이들이 가족 안에서 상처를 주고받고, 또 가족과 관련한트라우마와 콤플렉스를 가지기도 해요.


부모와 자식은 스스로가 선택해서 고를 수 있는 게 아니니까요.


그런 가족의 여러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이러한 문제를 더 이상 가족 구성원끼리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웨딩박람회

본문

다음글 The cubitus well-di 24.12.04
이전글 We promising gangre 2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