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최근 대규모 턴어라운드 전략을 시도 중인 가운데 이날 최고경영자(CEO) 팻겔싱어즉각 사임 소식을 발표했다.
인텔은 올해 들어 핵심 사업의 시장 점유율이 축소되고 인공지능(AI) 시장 경쟁에서 밀리며 주가는 50%가량 하락한 상황이었다.
이러한 CEO 전격 교체 소식이 전해진 뒤 인텔.
팻겔싱어인텔 최고경영자(CEO)가 사임함에 따라 인텔은 0.
95% 상승,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이로써 시총도 3조6220억달러로 늘었다 한편 투자자들은 이번 주말 발표되는 지난달 고용보고서로 관심을 이동하고 있다.
연준의 금리 정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팻겔싱어인텔 CEO [사진: 인텔] 팻겔싱어인텔 CEO가 돌연 사임했다.
인텔은 2일(현지시간)겔싱어사임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인텔은 새 CEO를 찾을 동안 CFO인 데이비드 진스너와 마이클 존스톤 홀트하우스를 임시 인텔 공동 CEO로 선임했다.
2021년 회사 지휘봉을 잡은겔싱어CEO는 반도체 시장에서.
펫겔싱어최고경영자(CEO)가 결국 자리에서 물러났다.
그가 CEO로 재직하는 동안 인텔이 인공지능(AI) 열풍에서 경쟁사 추격에 실패하고, 인수합병(M&A) 매물로까지 거론되는 등 빠르게 몰락의 길을 걸으면서 이사회가 사실상 경질성 인사를 단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2일(현지시간) 인텔은겔싱어CEO가.
팻겔싱어인텔 최고경영자(CEO)가 지난해 6월 폴란드 브로츠와프에서 인터뷰를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일(현지시간) 인텔은 보도자료를 내고겔싱어CEO가.
팻겔싱어인텔 최고경영자(CEO)가 전격 사임했다.
팻 갤싱어 인텔 CEO가 2일(현지시간) 전격 사임했다.
사진=블룸버그통신 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블룸버그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인텔은겔싱어CEO가 전날 부로 사임했다고 발표했다.
2021년 CEO로 취임한 지 4년 만이다.
그의 사임은 인텔 이사회의.
팻겔싱어(63) 인텔 최고경영자(CEO)가 2일 갑작스럽게 사임했다.
그가 CEO로 재직했던 3년 반 동안 인텔은 인공지능(AI) 붐에서 경쟁사를 따라잡는데.
2일 인텔은 보도자료를 내고겔싱어CEO가 1일부로 사임했다고 밝혔다.
후임자를 찾을때까지 데이비드 진스너 인텔 최고재무책임자(CFO)와 미셸 존스턴.
반도체 업계의 '지는 별' 신세가 된 인텔은 대규모 턴어라운드 전략을 시도 중인 가운데 이날 CEO인 팻겔싱어가 사임 소식을 발표한 뒤 주가가 3% 이상 상승했다.
인텔은 핵심 사업의 시장 점유율이 축소되고 인공지능(AI) 시장 경쟁에서 밀리며 주가는 올해 들어 지금까지 50%가량 뒷걸음질한.
반도체 왕국 재건'을 목표로 인텔 지휘봉을 잡았던 팻겔싱어(63) 최고경영자(CEO)가 전격 교체됐다.
인텔은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데이비드 진스너.
겔싱어전 CEO가 재임 기간 인텔의 재건을 추진해왔다는 점에서 그의 사임 소식은 다소 의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뉴욕증시는 올해 마지막 달인 12월의 첫.
팻겔싱어인텔 최고경영자(CEO)가 전격 사임했다.
18세에 인텔에 입사해 CEO 자리까지 올랐지만 사상 최악의 경영난에 책임을 지고 물러난 것이다.
인텔의 재건을 진두지휘하던겔싱어CEO의 사임으로 인텔의 운명은 또다시 격랑에 빠질 전망이다.
인텔은 2일(현지시간)겔싱어CEO가 전날부로 사임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