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채용공고

개월 만의 결실로, 합병법인의 기업

작성자 >
test
등록일 >
24-12-02 09:55
조회수 >
99

지난 6월 합병 추진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의 결실로, 합병법인의 기업 가치는 약 1조3000억 원으로 평가된다.


합병법인은 박성현리벨리온대표가 단독 대표를 맡았다.


한국 대표하는 AI 반도체 유니콘 출범 인공지능(AI) 반도체 스타트업리벨리온이 SK텔레콤의 AI 반도체 계열사 사피온과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6월 합병 추진을 공표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사명은리벨리온으로 정해졌다.


리벨리온은 합병 비율을 고려한 합병 법인의 기업 가치를 약.


SK텔레콤 계열사였던 사피온코리아(사피온)와 인공지능(AI) 반도체 스타트업리벨리온의 합병법인이 출범했다.


이로써 국내 첫 AI 반도체 기업이 탄생했다.


양사는 2일 합병 작업을 완료한 후 '리벨리온'이라는 사명으로 공식 출범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합병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웨딩박람회


리벨리온이 사피온코리아와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리벨리온'을 사명으로 1일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6월 합병 추진을 발표한 이래 약 6개월 만에 거둔 결실이다.


합병 법인의 기업가치는 약 1조3000억원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AI반도체 유니콘 기업이 됐다.


합병법인은 그동안리벨리온을.


리벨리온이 사피온코리아와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리벨리온'이라는 사명으로 1일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합병 추진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의 결실로 합병 법인의 기업 가치는 약 1조 3000억 원으로 평가되며 이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AI반도체 유니콘 기업이 탄생했다.


인공지능(AI) 반도체 기업리벨리온이 SK텔레콤 AI 반도체 계열사 사피온코리아(이하 사피온)와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리벨리온이라는 사명으로 전날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6월 합병 추진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합병 법인의 기업 가치는 약 1조3000억원으로 평가됐다.


(왼쪽부터)리벨리온박성현 대표, SK텔레콤 유영상 CEO [사진:리벨리온]리벨리온이 사피온코리아와 합병을 완료하고 1일부터 '리벨리온'으로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6월 합병 추진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의 합병을 완료했다.


합병법인의 기업가치는 약 1조 3000억원으로 평가된다.


리벨리온과 사피온코리아가 6개월 간의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고, 사명리벨리온으로 2일 공식 출범했다.


기업 가치는 1조3천억원으로 평가되며, 양사의 합병으로 국내 최초 AI반도체 유니콘 기업이 탄생했다.


/제공=리벨리온이번 합병은 AI반도체 분야에서 규모의 경제를 위한 협력 강화가 시급하다는 공감대.


리벨리온이 사피온코리아와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리벨리온'이라는 사명으로 1일 공식 출범했다.


지난 6월 합병 추진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의 결실이다.


합병 법인의 기업 가치는 약 1조 3000억원으로 평가되며 이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AI반도체 유니콘 기업이 탄생했다.


리벨리온과 사피온코리아가 합병 작업을 완료하고,리벨리온이라는 사명으로 2일 공식 출범한다.


지난 6월 합병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향후리벨리온은 공정거래위원회를 대상으로 SK그룹으로부 계열 분리도 신청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합병을 통해리벨리온의 기업가치는 약 1조 3000억 원으로.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