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채용공고

행 본점으로 출근하며 취재진의

작성자 >
test
등록일 >
24-12-02 08:50
조회수 >
2

정진완우리은행장후보가 2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우리은행 본점으로 출근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내부통제 강화, 상대평가 폐지부터…영업실적·고객만족 5대5로 절대평가" 내년 영업전략 이원화·조직 슬림화 추진…"파벌 싸움 더는 없어" 차기우리은행장으로 내정된 정진완 부행장은 "단기 실적이나 성과에 집착하지 않고 바닥부터 체질을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정 부행장은 2일 "은행 생활 30년에 영업만.


"임종룡 금융식견에선 우리나라 톱 클래스" "고객중심으로 조직 편제…직원 교육·사기가 경쟁력" 정진완우리은행장후보자는 "직원들의 업무부담을 줄여 내부통제가 더 우선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진완우리은행장후보는 우리금융그룹 및 우리은행 내부통제 제고 방안과 관련해 “제대로 된 내부통제를 하는 시간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수원금호리첸시아퍼스티지


정 후보는 “우리은행을 많이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 어려운.


"우리은행을 사랑해주는 고객 여러분,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저를 믿고 뽑아준 주주들, 저를 믿고 함께 일할 동료들, 우리가 열심히 해서 지금까지 못했던 고객 신뢰, 고객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정진완우리은행장후보가 2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우리은행 본점으로 출근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뉴스1 정진완우리은행장내정자가 직원 업무 효율화를 통한 내부통제 강화와 중소기업 등 기업금융 영업을 향후 우리은행이 가야할 방향으로 제시했다.


정 내정자는 임종룡 우리금융지주.


실제로 해야될 일에 대한 평가가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절대 평가 방식도 도입됐으면 좋겠다.


" 2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로비에서 차기우리은행장에 선임될 예정인 정진완우리은행장후보는 "우리은행의 가장 큰 경쟁력은 직원들"이라며 "지금 갈피를 못잡고 우왕좌왕하는 측면이 있지만 '단기 실적'을.

본문

다음글 We isotretinoin dys 24.12.02
이전글 Treatment: believe 2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