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채용공고

건조기에서 나오는 공기와 실험

작성자 >
test
등록일 >
24-11-19 07:31
조회수 >
2

데본 사이언스는 실험용 접시를 활용해 공중화장실 손 건조기에서 나오는 공기와 실험실 내부에 떠 있는 공기의박테리아상태를 비교했다.


샘플을 채취한 뒤 하룻밤 동안 이를 배양한 뒤 다음 날 상태를 확인했다.


그 결과 손 건조기 샘플이 담긴 페트리 접시에는박테리아와 곰팡이가 흰색, 노란색, 검은색 등.


최근 들어 미용 목적 수술이 늘고 있습니다.


전문의들은 이 수술이 시력 손상이나박테리아감염 등의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는데요.


수술보다는 콘택트 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지금까지 이시각 핫뉴스였습니다.


마이코플라즈마 뉴모니아박테리아에 감염돼 발생한다.


주로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청소년 등에서 감염 위험이 높다.


마이코플라즈마 폐렴은 감염된 사람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발생하는 호흡기 비말(침방울)을 통해 전파된다.


전염성이 높아 학교와 같은 공동체 환경이나 가정 내에서 쉽게 퍼질 수.


더샵일산엘로이


편리함 덕분에 손 건조기 사용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박테리아만 잔뜩 묻히는 격’이라는 경고가 나왔다.


최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과학자 루스 맥라렌은 과학 콘텐츠를 공유하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 ‘데본 사이언스’에 공중화장실 손 건조기에서 나오는박테리아실험 영상을 게재했다.


인하대학교 조장천 교수는 지난해 국제적 권위 학술지인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된 'SAR202 클레이드의 해양박테리아배양'(Cultivation of marine bacteria of the SAR202 clade)을 주제로 한 논문으로 수상했다.


논문의 내용을 살펴보면 해수 1㎖에는 약 100만개의 미생물이 서식하는데 이들은.


섭취한 탄수화물과 당 성분을 위장관에서박테리아나 진균이 발효시켜 맥주처럼 알코올이 생성되는 매우 드문 질환이다.


자동으로 생성된 알코올은 소장에서 흡수되어 혈중 알코올 농도를 높인다.


심하면 술에 취한 사람처럼 말을 더듬거나 얼굴이 빨갛게 되고, 메스꺼움이나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다.


미국안과학회는 지난 1월 미용 목적의 각막색소침착술이 ‘시력 상실의 심각한 위험’과 광과민성,박테리아또는 진균 감염 등의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눈동자를 밝게 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의사 처방을 받아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것이라고 학회는 밝혔다.


미국안과학회는 지난 1월 미용 목적의 각막색소침착술이 시력 상실이나 광과민성,박테리아나 진균 감염 등의 합병증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다.


학회는 눈동자를 밝게 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의사 처방 콘택트렌즈 착용을 권고했다.


미국안과학회는 지난 1월 미용 목적의 각막색소침착술이 ‘시력 상실의 심각한 위험’과 광과민성,박테리아또는 진균 감염 등의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눈동자를 밝게 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의사 처방을 받아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것이라고 학회는 밝혔다.


미국안과학회는 지난 1월 미용 목적의 각막색소침착술이 시력 상실, 광과민증,박테리아감염 등의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눈동자 색을 바꾸고 싶다면 처방 컬러 콘택트렌즈를 사용하는 게 낫다는 게 학회의 권고다.


실제 2021년 코르네아 저널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미용 목적의.

본문

다음글 omg shop 24.11.19
이전글 Расшифровка сна по 24.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