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채용공고

사전 투표로 20%가 최종 투

작성자 >
test
등록일 >
24-11-05 10:34
조회수 >
3

현재 진행 중인 투표는 내년 진행한 '글로벌 핫스타'의사전 투표로 20%가 최종 투표에 반영된다.


최종 1위를 한 아티스트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글로벌 핫스타 트로피를 수상한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글로벌 핫스타 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하면 서울 마포구 홍대N스퀘어에서 광고를.


■ 트럼프, 7개 경합주 중 4곳서 해리스에 박빙 우위 ■ "美 대선 투표, 지역별 시간차 크다"…결과 발표는 ■ 美사전투표8095만여 명…민주·공화당원 '반반' ■ "오늘 미국이 확 바뀐다"…中 매체들 대대적 보도 ■ S&P500 내년에도 상승? 주요 변수와 유망 섹터는.


<질문 4> 이미사전투표를 마친 유권자가 7,800만 명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대선을 제외하고 두 번째로 높은사전투표율이라고 하는데요.


미국 시민들이사전투표를 많이 한 이유는 뭐라고 분석하시나요? <질문 4-1>사전투표율이 높다 보니 최종 결과가 나오기까지 며칠이 걸릴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오고.


워싱턴포스트(WP)는 “해리스가사전예고 없이 레딩의 가정집 문을 두드리며 유세를 했다”며 “해리스가 들린 한 집에서 만난 여성이 해리스에게 ‘이미 해리스에게투표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트럼프도 펜실베이니아 공략, 미시간에서 마지막 유세 예정 트럼프 역시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와 레딩에서.


3일(현지시간) 미국 미시간주 랜싱의 한 투표소에서 미시간주사전투표마지막 날 시민들이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사진=로이터) 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월가 주요 은행들은 미 대선을 앞두고 직원들에게 투표를 독려하며 선거 당일 유급 휴가를 허용키로 했다.


JP모건 체이스와 뱅크오브아메리카.


전문가들은 "미국의 2024년 대선은 대한민국의 2022년 대선과 매우 흡사하다" 라면서 "사전투표에서 상당한 부정선거 의혹이 불거졌던 점, 부정선거 의혹을 주장하는 사람들을 음모론자로 매도하려는 언론사가 존재하는 점' 등은 매우 유사하다.


민경욱 전 의원이 워싱턴 세계 선거기구협회 총회에 참석했다.


이수역 헤리드


4일 기준 플로리다대 선거연구소(Election Lab)가 집계한 2024년 미 대선사전투표현황에 따르면 전날사전투표에 참여한 유권자가 78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팬데믹 특수가 작용한 2020년(1억140만명)에 미치지 못하지만, 4700만명 규모였던 2016년 대선보다 높은 수치다.


이처럼사전 투표자가 많은 데다.


이번 여론조사에서 유권자의 55%는 이미사전투표를 마쳤다고 응답했는데 해리스는 투표를 마친 유권자 가운데 56%의 지지를 받은 반면 트럼프는 아직 투표하지 않은 유권자 가운데서 절반이 넘는 53%의 지지를 얻었다.


영국의 여론조사기관인 포칼데이터가 10월 한달 간 미국 전역에서 3만1000명.


초접전 양상에 우편투표와사전투표집계까지 모두 마쳐야 하기 때문에 최종 결과 발표까지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어제 나온 뉴욕타임스 여론조사는 경합주 7곳에서 해리스가 4승2무1패로.


결정 나는 주가 있다면 투표 결과는 빠르면 6일 오후에도 나올 수 있습니다.


다만 경합주 여론조사가 매일 같이 엎치락뒤치락하고 있는 상황이라 결과 발표가 지연될 가능성에 무게가 실립니다.


또 이번엔 우편과 현장투표를 포함한사전투표가 많았다는 점도 변수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본문

다음글 With kamagra withou 24.11.05
이전글 협력하는 12개 이상의 민간 부문 24.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