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이익은 마케팅비 등 영업비용이 늘어나면서 적자 전환됐다.
당기순이익도 영업손실과 환율 변동에 따른 외환 관련 영업외손실로 적자를 기록했다.
다만 매출은 전 분기 대비 9% 늘었지만 전년 동기 대비 5% 감소했다.
엔씨는 3분기 신작 출시 및 라이브 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한 마케팅.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가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며영업이익을 적자 전환한 데 대해 사과했다.
4일 오후 엔씨소프트 3분기 컨퍼런스콜 연사로 나선 홍원준 엔씨소프트 CFO는 "시장에 실망을 안겨드려 여러모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우선적으로 드린다"고 했다.
엔씨소프트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
석유화학 부문은 매출액 1조216억원,영업이익50억원을 기록했다.
PX와 벤젠 시장은 아로마틱 원료의 휘발유 혼합 수요 감소 및 아시아 지역 생산설비의 정기보수 종료에 따른 공급 증가로 조정됐고, 폴리프로필렌(PP) 시장은 역내 공급이 충분한 가운데 다운스트림 수요 부진으로 약세를, 프로필렌옥사이드.
호텔신라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손실이 17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영업이익77억원)와 비교해 적자 전환했다고 지난 1일 공시했다.
연합인포맥스의 시장 전망치(영업이익256억원)를 크게 밑돈 것이다.
이 같은 어닝쇼크에 증권가는 호텔신라의 주가 상승 동력이 떨어졌다고 평가했다.
영업이익은 마케팅비 등 영업비용 증가로 적자 전환했다.
당기순이익도 영업손실과 환율 변동에 따른 외환 관련 영업외손실로 적자를 기록했다.
영업비용은 4162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16%, 전년 동기 대비 2% 늘었다.
마케팅비는 487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180%,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했다.
1% 늘어난 2조 4,352억 원,영업이익은 18.
6% 상승한 4,702억 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유럽 경기 침체에 따른 예측하기 어려운 글로벌 환경 속에서도.
에쓰오일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손실이 414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영업이익8589억원)와 비교해 적자 전환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4일 공시했다.
유가 하락에 따른 재고 관련 효과(2861억원 손실)와 환율 하락 등 일회성 요인으로 정유 부문의 적자가 확대되면서 분기 실적은 적자로 돌아섰다.
영업이익역시 99억6200만원으로 전분기 97억원 대비 2.
3%, 전년 동기 72억원 대비 38% 상승했다.
누계영업이익은 3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당기순이익은 137억 7300만원으로 전분기 91억 대비 50.
5%, 전년 동기 68억 대비 101.
누계 당기순이익은 325억5200만원으로 전년.
영업이익은 마케팅비 등 영업비용 증가로 적자 전환했다.
당기순이익도 영업손실과 환율 변동에 따른 외환 관련 영업외손실로 적자를 기록했다.
영업비용은 4,16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 늘었다.
마케팅비는 48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했다.
신작 출시 및 라이브 게임 대규모.
지난해 사이냅소프트의 총매출액은 127억원,영업이익은 64억원을 기록했다.
최근 3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과 연평균영업이익률도 각각 19.
전 대표는 "고객 유지율이 99%에 달할 정도로 한번 이용한 사용자일 경우 이탈률이 매우 적다"면서 "고객 유지율을 기반으로 연간 50%에 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