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채용공고

4명이 다친 것으로 전해졌습

작성자 >
test
등록일 >
24-10-31 20:32
조회수 >
2

러시아군이 현지시간 30일 우크라이나 북동부 도시 하르키우를 공습해 1명이 숨지고 34명이 다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올레흐 시네후보우 하르키우 주지사는러시아군이 30일 오후 늦게 하르키우 시내 주택가에 FAB-500 항공폭탄을 투하했으며 31일 오전까지 확인된 사상자 이외에 15세 소년 1명이 무너진 건물.


<질문 9-1> 우크라이나 대표단이 유엔에 제출한 성명에 따르면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은 각 최소 2천∼3천명으로 이뤄진 부대로 편성된 뒤, 그 존재를 은폐하기 위해러시아군부대에 통합된다는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교전이 벌어지면 결국 정체가 드러나지 않을까요? <질문 10> 북한군 러시아 파병에.


올레흐 시네후보우 하르키우 주지사는러시아군이 30일 오후 늦게 하르키우 시내.


중앙공원 롯데캐슬


앞서 일본 교도통신은러시아군이 작성한 북한군 파견부대 간부 명단을 우크라이나 당국이 입수했는데 그 명단의 가장 높은 곳에 김영복의 이름이.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은 각 최소 2000~3000명으로 이뤄진 부대로 편성된 뒤, 그 존재를 은폐하기 위해러시아군부대에 통합된다는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28일(현지시간) 친우크라이나 단체의 텔레그램 채널에는러시아 군인으로 추정되는 병사가 바닥에 앉아 종이와 펜을 들고서 기초 한국어를 익히는 모습이.


영상을 올린 채널 관리자는 자유아시아방송(RFA)에 "영상의 원출처는러시아군텔레그램 채널이며, 정보 입수를 위한 수단이므로 공개할 수 없다"고.


앞서 일본 교도 통신은러시아군이 작성한 북한군 파견부대 간부 명단을 우크라이나 당국이 입수했는데 그 명단의 가장 높은 곳에 김영복의 이름이.


다만 계급을 고려했을 때 여단장급 군관으로서 전장서러시아군과 함께 실질적으로 북한군을 지휘하고 현장서 병력 운용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이를.


그는 최근러시아군이 빠르게 진격하는 우크라이나 전선 상황을 언급하며 "전선의 역학이 꽤 분명하고 명백하다.


우리나라와 서방 국가들도 이를 잘 보고 있다"며 "이 역학을 배경으로 우크라이나 정권이 상당히 초조해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러시아 매체들의 유튜브 채널을 차단한 구글에.


우크라이나는 "북한군이 2000~3000명씩으로 구성된 최소 5개의 부대로 편제된 후러시아군에 통합 운용되는 방식으로 존재를 숨길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리정부는 북한이 장교단과 사병을 합쳐 1만1000명 이상을 파병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다만 계급을 고려했을 때 여단장급 군관으로서 전장서러시아군과 함께 실질적으로 북한군을 지휘하고 현장서 병력 운용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이를 관리하는 역할을 맡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국가정보원이 이미 북한 선발대에 포함됐다고 확인한 김영복도 올해 김 위원장 군사 분야 공개 활동 수행단에.


북러간 부대 배치 등을 긴밀히 논의할 것으로 보이는데 실제러시아 군은 소통을 위해 북한말을 공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우크라이나군도 탄약을 쓰지 않고 북한군은 최대한 포로로 잡기 위한 북한말 공부에 열을 올리고.

본문

다음글 Расшифровка сна по 24.10.31
이전글 Бест Вей 24.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