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글로벌 수준 기초연구 거점으로 육성하는 ‘대학기초연구소’(G-LAMP) 사업에 선정돼2029년까지 5년간 매년 평균 50억 원 규모의 재정을 지원받는다.
또 국립대학육성사업 성과평가에서 경남지역 대학 중 유일하게 최고 등급을 받은 데 이어 스포츠·문화 복합 시설인 ‘아레나 플렉스 창원’ 건립.
이번 사업은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일대 26만 3,78㎡ 부지에2029년까지 첨단 반도체 생산 시설과 연구소 등을 조성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특수목적법인(SPC)을 설립되고, 민관 합동으로 사업을 추진하며, 한화솔루션(주)과 한국산업은행이 참여해 총 50억 원 규모의 자본금을 투자한다.
인천항만공사는 디지털플랫폼정부(Digital Platform Government, DPG) 실현계획 및 해양수산부 지능.
성남고교는 교육부가 주관한 '자율형공립고 2.
0 공모 사업'에 지난 7월 23일 선정돼 오는2029년까지 5년간 매년 3억원(성남시, 교육부, 경기도교육청 각각 1억원)을 지원받아 자율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이를 위해 성남고교는 을지대, 가천대, 한국폴리텍대 성남캠퍼스와 손잡고 대학연계 지역.
이 과정에서 미국 방산업체 록히드마틴과 협력해2029년부터 다연장유도로켓시스템(GMLRS)을 생산하는 새로운 시설을 건설할 것이라고 콘로이 장관은 밝혔습니다.
이 시설은 미국 밖에서 최초로 해당 미사일 시스템을 만드는 곳이 됩니다.
◾️연간 4천 개 생산 목표이 시설은 빅토리아 주나 뉴사우스웨일스.
2029년8월까지 총 850억원 규모의 과제를 수행하고, 이 기간 내에 일부 과제 상용화에 성공한다는 계획이다.
연구단은 ‘수소 경제 육성 및 수소 안전 관리에 관한 법률’로 인한 규제가 실증 실험의 걸림돌이 될 것을 우려하고 있다.
이 법이 개정돼 규모가 작은 1GW(기가와트)급 실험도 인허가 대상이 됐기.
오는2029년문을 열 예정인 일본 오사카 IR에는 무려 11조원이 투자된다.
전 세계 IR 산업을 선도하는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이 나서 일본 종합금융업체 오릭스와 합작으로 오사카 IR을 주도 중이다.
오사카 IR은 정식 개장 이후 오픈 카지노와 연계돼 연간 5조원가량의 매출을 낼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은 2016년부터 보건복지부 지원으로 총 53종이 개발되었으며, 한의약혁신기술개발사업단은2029년까지 신규지침 개발과 기존지침 고도화에 대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은 AGREE 2.
0(국제 공인 임상진료지침 평가 도구) 방법론에 따라 질적 평가를 시행하고.
고리 2·3호기에 이어 내년 8월 고리 4호기 등의 운영 허가 만료로2029년까지 멈추게 될 원전이 총 10기에 달한다.
물론 정부가 수명 연장을 추진하고 있으나 환경영향평가 등 복잡한 절차와 주민 설득 작업이 만만치 않다.
그런데 거대 야당은 원전 르네상스에 대해 찬물을 끼얹으며 제동을 걸고 있다.
30일 미래산업글로벌도시 종합계획 심의회를 통해 농촌활력촉진지구로 지정된 강릉 주문진읍 향호리에는 189억원이 투입돼2029년까지 향호 정원과 생태체험관이 조성된다.
사업 면적은 103㏊로 이번에 지정된 지구 중 가장 넓고 농업진흥지역(옛 절대농지)도 20㏊에 달한다.
철원 동송읍 오덕리에는 94억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