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채용공고

현 : 캘리포니아 이런 데.

작성자 >
test
등록일 >
24-10-29 11:56
조회수 >
3

▷김태현 : 캘리포니아 이런 데.


거기는 늘 파랗고 텍사스는 늘 빨갛고 이렇기 때문에.


그런데 이제 경합주 부분에서.


그래서 위스콘신,미시간, 펜실베이니아 여기는 여전히 박빙이기는 하지만 해리스가 박빙 우위라고 생각을 하고 있고요.


그런데 선벨트를 가면 조지아.


<미 분기별 산업생산지수(전년동기비)> *주: 분기별 지수는 평균치 기준 [자료: fred.


org] 고용시장의 수급이 점차 균형을 찾아가면서.


미시간주립대학이 집계한 센서스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제조업체 가운데 노동력 부족을 꼽은 비율은 21%로 지난 2022년 2분기 45%에서 많이.


해리스 부통령은 28일(현지시간) 경합주인미시간주의 반도체 공장을 둘러본 뒤 전날 반도체법에 따른 보조금 혜택을 없애겠다고 밝힌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직격탄을 날렸다.


그는 전날 트럼프 전 대통령의 뉴욕 유세에서 나온 인종차별 발언에 대해서도 맹폭을 가했다.


해리스 부통령은 이날미시간주새기노.


벨빌에서 200㎞ 거리에 위치한 우드브리지 공장은 미국미시간주노바이 연구소와의 시너지는 물론 주요 완성차 제조사와 인접해 고객 수요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빅 피델리 온타리오 경제 개발부 장관은 “한온시스템의 우드브리지 투자는 우리 지역에 수백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


경합주인미시간주를 방문해 반도체 지원법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경합주에 상당한 투자 및 지원이 들어갔음을 부각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반도체법 비판에 대해서는 “(보조금 폐지는)국익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반박했다.


28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방송 CNBC에 따르면 해리스 부통령은 이날미시간주.


28일(이하 현지시간) AP, CNN 등 외신들에 따르면 해리스는 이날 대선 경합주인미시간주새기노 소재 헴록반도체 공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트럼프는 얼마 전 라디오 토크쇼에 나와 칩스법을 없애는 것을 언급했다”며 “반도체법은 여기서 벌어지고 있는 것과 같은 일에 수십억달러를 투자토록 하는 것”.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28일(현지시간)미시간주새기노에 있는 헴록 반도체 공장을 찾아 “트럼프는 대통령이었을 때 중국에 첨단 반도체를 팔아 중국군 현대화에 도움을 줬다"고 주장하고 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28일(현지시간)미시간주새기노에 있는 헴록 반도체 공장을 찾아 “반도체 법에 따른 투자 보조금을 없애겠다고 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발언은 국익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28일(현지시간)미시간주새기노에 있는 헴록 반도체 공장을 둘러 보고 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28일(현지시간)미시간주새기노에 있는 헴록 반도체 공장을 둘러 보고 있다.


제주 위파크

본문

다음글 For injection, fore 24.10.29
이전글 Paced azithromycin 24.10.29